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임신초기 유산증상 예방하려면

임신초기 유산증상 예방하려면

임신초기 유산증상 예방하려면




고령임신을 준비하는 산모들의 주요 관심거리중 하나는 안전한 출산입니다. 고령 임신을 준비사하는 분들 중에는 이미 임신에 성공한 바 있으나 유산을 경험하게 되어 다시 임신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는데요. 


유산의 위협이 가장 큰 시기는 임신 초기이기 때문에 임신초기만큼은 각별히 태아와 산모의 건강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임신초기 유산증상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고령임신을 하게 된 산모들 사이에는 계류유산과 자연 유산을 겪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연 유산에 대해서는 종종 들어보셨겠지만 계류유산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계류유산이란 별다른 증상없이 자궁안에 태아가 숨지는 것을 말하며 임신초기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신초기 유산증상을 경험하게 되면 출산만큼이나 기혈의 소모가 심하기 때문에 이를 회복하기 위한 휴식이 매우 중요한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유산의 경우 출산에 비해 몸조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재 임신을 하게 되었을 때 반복된 유산 증상을 일으킬 가능성을 높이는 행동인데요. 유산을 경험한 뒤 몸이 충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임신을 시도할 경우 임신 가능성이 낮아질 뿐만 아니라 임신에 어렵게 성공하더라도 임신초기 유산증상을 다시 경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유산을 경험한 뒤 임신초기 유산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선 한의원을 방문해 관리를 받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은 다양한 한방요법을 통해 건강한 임신과 출산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요법의 처방은 유산을 예방함은 물론 출산까지 산모와 태아가 건강함을 유지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요. 


만약 유산을 경험한 뒤 임신초기 유산증상이 걱정되신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