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목통증 두통 한의원에서

목통증 두통 한의원에서

목통증 두통 한의원에서




일반적으로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할 경우, 큰 부상을 입지 않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넘기게 됩니다. 그러나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의 경중과는 상관없이 언제든 발생 가능한데요.


아무리 작은 충격이라 할지라도 우리 몸에 다양한 증상들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인 목통증 두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통증 두통은 흔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중 하나 입니다. 이는 사고로 인해 갑자기 목이 앞, 뒤로 꺾였다 돌아오는 충격으로 인해 경추에 손상이 생기는 편타성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는데요. 


편손상을 입으면 경추부의 손상으로 척추가 안정적이지 못하고 신경이 자극되어 심한 통증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증상이 악화되기 전에 빠른 진단과 처방이 있다면 별다른 고통없이 극복 가능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초기에 알아채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이기에 진단도 처방도 늦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또한 CT나 MRI와 같은 검사로도 판정이 어렵다 보니 이상을 느껴도 치료를 못 받는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목통증 두통과 같은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어깨와 목 주변에 굳어 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는 경락의 순환을 도와 기혈순환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밖에도 뜸치료를 통한 어혈을 제거와 근육 이완, 통증감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목통증 두통으로 고생하고 있으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