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부정출혈 증상 원인은 이것

부정출혈 증상 원인은 이것

부정출혈 증상 원인은 이것  







여성은 40대 후반이 되면 생기가 불규칙해지거나 부정출혈을 자주 경험하게 됩니다. 갱년기증후군 증상중 하나이기에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요. 


그러나 젊은 가임기 여성에게서 부정출혈이 자주 나타나는 것은 자궁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뜻하기에 그 원인을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여의도 한의원과 함께 부정출혈 증상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정출혈이란 정상적인 생리주기가 아님에도 불구 잘생하는 질에서의 출혈을 말합니다. 생리 양이 갑자기 적어지거나 많아지는 것, 생리기간이 지나치게 길어지거나 짧아지는 것도 이에 해당할수 있어 검사를 필요로 하는데요. 


부정출혈 증상의 원인은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를 보이지만 보통은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이는 자궁과 난소 기능이 약화되었다는 것을 뜻하기도 하기에 난임이나 불임의 원인으로 뽑히기도 하는데요.





이밖에도 부정출혈 증상 원인으로는 스트레스나 과로가 지목되곤 합니다. 이렇듯 여러 이유로 인해 부정출혈 증상을 앓고 있다면 한의원을 방문해 증상회복에 도움을 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궁과 난소 기능을 끌어올려주는 한약을 처방받을수 있으며 신경을 안정시키고 혈열을 풀어 자궁기능을 안정시키도록 도움을 얻을수 있는데요.





만약 부정출혈과 더불어 생리통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면 자궁 내 어혈 제거와 노폐물 배출을 위하여 한의원을 방문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 모든 처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와 혈을 보충해 증상을 이겨낼 수 있는 체력을 보강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만약 부정출혈 증상을 앓고 있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증상의 원인을 찾아 극복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