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생리불순 원인은?

여의도한의원 생리불순 원인은?

여의도한의원 생리불순 원인은?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에 시달리다 보니 소화불량이나 두통 등의 만성 질환을 앓고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여러 자궁질환까지 앓게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자궁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거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증상을 키우곤 합니다. 





자궁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 중 여성분들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생리불순인데요. 그러다 보니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시는 여성분들 중에는 생리불순 증상을 장기간 앓아 왔음에도 불구 여성 질환이 악화된 이후에야 한의원을 방문하시게 된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이 자주 앓게 되는 여성질환으로는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는데요. 정상적인 생리 주기를 보이는 여성분들의 경우 보통 8~10개의 난포를 만들고 이중 1개의 난포만이 자라 난자를 배출합니다. 





하지만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앓게 되면 여러 개의 난포가 한 번에 성장하면서 충분히 성장하지 못하고 그로 인해 정상적인 배란이 이뤄지지 못하는데요. 


그렇기에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앓게 되면 생리불순을 일으킬 수 있으며 심할 경우 다모, 탈모, 여드름 등의 문제를 추가로 앓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생리불순이 지속될 경우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으며 만약 진단 결과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앓고 있음이 확인될 경우 증상의 발생 원인을 파악해 개선해야 한다고 말씀드리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방요법을 통해 난소의 기능을 회복시켜 호르몬 균형을 바로잡고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이를 위해 환자분의 체질과 건강에 따라 한약, 침, 온침 요법 등이 활용될 수 있는데요. 만약 여성 질환으로 인한 고민이 크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