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불임한의원 한방요법으로 개선

영등포불임한의원 한방요법으로 개선

영등포불임한의원 한방요법으로 개선





불임이란 피임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정상적인 부부생활로도 1년 이상 임신이 이뤄지지 않은 상황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과도한 스트레스나 환경호르몬이 그 원인으로 지목되곤 하는데요. 


영등포불임한의원을 방문하는 환자분들을 살펴보면 흔히 불임 증상의 원인이 여성에게만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불임의 원인이 있을 수 있기에 부부 두 사람이 모두 영등포불임한의원을 방문해 증상에 대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난임의 원인이 남성에게 있는 비율이 약 30%, 여성의 요인 약30%, 쌍방 요인이 약 10% 기타 원인 불명이 30% 정도로 조사되기도 하였는데요. 


이렇듯 남성에게서 원인을 찾을 수 있는 불임증상도 상당히 큰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에 불임 증상으로 인한 고민이 있다면 부부가 함께 진단을 받는 것이 필수인데요. 





이를 개선하기 위해선 영등포불임한의원과 같은 한의원을 방문해 한방요법을 통해서 몸 전신의 기력을 회복하고 자궁과 생식기의 기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불임증상의 경우 치료가 어려운 선천적인 불임 증상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꾸준한 관리와 한방요법의 처방이 있다면 극복이 가능한데요. 불임의 경우 증상이 지속되게 되면 정서적인 우울감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서둘러 진단과 처방이 내려질 필요가 있습니다. 





영등포불임한의원에서는 불임 증상 개선을 위해 태반주사 요법을 활용하곤 합니다. 태반주사요법은 건강한 산모로부터 태반을 직접 추출하여 사용하는데요. 





생명의 원천적 기운을 담고 있는 태반주사는 여러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호르몬 문제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여러 질환에 그 효과를 입증해 왔습니다. 만약 불임증상으로 인한 고민이 크다면 영등포불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