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교통사고두통 원인 알아보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교통사고두통 원인 알아보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교통사고두통 원인 알아보자




아무리 조심한다 해도 언제든지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에 각별히 주의를 기기울여야 하는 것이 교통사고입니다. 교통사고가 위험한 이유 중 하나는 교통사고후유증 때문인데요. 오늘은 가장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후유증 중 하나인 교통사고두통과 교통사고두통 원인에 대해서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두통원인은 무엇?


교통사고 후 두통이 일어나는 이유는 근골격계와 신경계의 손상이 주요 원인입니다. 가장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목이나 어깨에서 발생하는 통증이나 체력저하 증상 역시 근골격계의 손상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사고 수습으로 증상을 잘 느끼지 못하다가 시간이 흐르면서 목이나 어깨 등에 뻣뻣함이 느껴지고 두통까지 오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사고 충격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예민한 상태가 지속되어도 두통과 함께 피로감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보고 있는데요.





두통의 경우 생기는 위치에 따라서 다양하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앞이마 부분이 아픈 전두통, 양쪽 귀 위로 아픈 것은 측두통, 한 부위만 집중적으로 아픈 편두통, 정수리가 아픈 두정통 등으로 나뉠 수 있는데요. 


머리가 과하게 무겁거나 맑지 못한 현상 역시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떤 처방을 하나요?


교통사고두통 원인으로 근골격계의 손상과 신경계의 손상이 의심될수 있다고 잠시 설명하였습니다. 근골격계의 손상으로 어깨나 목 주변이 굳어있다면 근육을 풀어줄 수 있도록 하며 뜸 치료를 병행해 경직된 목이나 어깨의 통증을 줄여 두통완화에 개선해야 합니다.


또한 신경계 손상이 심하다면 침과 뜸 치료 외에도 ‘추나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심리적인 불안감이 지속되면서 이것이 원인이 되어 두통이 발생하고 있다면 이를 안정시킬 수 있는 약을 처방하며 심장의 화를 내려주고 몸 전체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두통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하여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기 때문에 방치하기 쉬운증상입니다. 하지만 이를 방치할 경우 큰 고통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만약 교통사고두통 원인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