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냉대하증 예방 여름철 주의사항

냉대하증 예방 여름철 주의사항

냉대하증 예방 여름철 주의사항




여름철이 되면 에어컨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하게 되는데요.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 오랜 시간 에어컨 바람에 노출되면 여성의 질분비물이 과도하게 나오는 냉대하증이 심해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냉대하증 예방 방법을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냉대하증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냉,대하는 질 분비물을 이르는 말로 대하의 양이 비정상적으로 많을 경우를 두고 냉대하증이라고 합니다. 여름철에는 이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많아지는데요. 


무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질병에 감염되면서 냉대하증이 나타나곤 합니다. 이는 여러 여성질환으로 발전할 우려가 있어 냉대하증 예방법을 미리 익혀 실천해야 하는데요. 





냉대하증 예방을 위해선 에어컨이나 선풍기 바람을 필요 이상 쐬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는데요. 이는 냉대하증 예방을 위해서 중요한 생활습관이지만 몸의 면역력을 지키는데도 도움을 주기에 반드시 실천해야 합니다. 


또한 평소 앉을 때 찬바닥에 앉는 걸 피해야 하는데요. 바닥에 냉기 역시 냉대하증의 원인이 될수 있기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생활 습관의 개선에도 불구 냉대하증 예방에 실패해 증상이 나타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증상 개선을 위해 댜양한 한방요법 처방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같은 한방요법의 처방은 여성의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만약 냉대하증 예방과 치료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냉대하증을 비롯한 여성질환에 대한 한방요법 처방이 가능한 여의도 한의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