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두피건선치료 어디로 가야하죠?

두피건선치료 어디로 가야하죠?

두피건선치료 어디로 가야하죠?




두피 건선의 경우 종종 비듬으로 오해를 사곤 합니다. 건선의 주요 증상인 하얀 각질이 마치 비듬처럼 보이는 것인데요.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두피건선치료를 위해 비듬 샴푸를 찾곤 하지만 건선과 비듬은 다른 증상이기에 이걸로는 치료가 어렵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두피건선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건선이란 자가면역 세포의 이상이나 유전적 요인, 환경적 요인 등으로 인해 두피세포가 비정상적으로 빠른 증식을 하는 질환입니다. 단순 비듬과는 차이가 큰데요. 


하얀 각질과 더불어 가려움증이 심하기에 증상을 앓게 되면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매우 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 증상의 경우 두피건선치료를 받지 않고 증상을 방치할 경우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렇기에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이증상이 매우 심각한 고민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평소 생활습관부터 시작해 한의원에서의 처방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리는데요. 





가정에서는 인공첨가물이나 화학 방부제가 들어간 식품 대신 신선하고 담백한 식습관을 유지할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이와 함께 한의원을 방문해 두피건선치료를 위한 한방요법을 처방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증상의 발생 원인별로 각기다른 처방을 통해 두피건선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두피건선으로 인해 큰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두피건선치료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