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해독 해독요법한의원으로

간해독 해독요법한의원으로

간해독 해독요법한의원으로




우리몸에서 해독을 담당하는 기관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간 일텐데요. 우리가 자주 마시는 술 속 알콜부터 각종 유해성분까지 간은 바쁘게 움직이곤 합니다. 그렇기에 간은 우리몸을 건강히 유지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기관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간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간해독 기능이 약화되면서 각종 증상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간은 단순히 해독작용만을 하는 기관이 아니기에 간에서 나오는 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담즙분비에 이상이 생길 경우 영양의 불균형도 발생 가능한데요.  





그렇기에 해독요법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간 건강의 중요성을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간 건강을 챙기기 위한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해독요법한의원을 방문해 주기적인 간해독을 받는 것 역시 도움이 될수 있는데요.





간해독은 간 내에 있는 담즙의 분비를 촉진시켜 채네의 기름이나 독소르 제거하는 한방요법입니다. 눈이 침침하거나 어깨가 무거운 증상, 팔다리가 자주 저려오는 증상, 이유없이 체중이 증가하는 증상 등이 간해독이 필요한 증상인데요.





이 같은 증상들은 간해독이 필요한 대표적인 증상으로 이 외에 여러 이상 현상들이 간해독을 필요로 합니다. 


해독요법한의원에서는 간해독을 진행하면서 우선은 간의 활동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해독생장요법부터 시작해 금식, 죽염수 음용, 냉장주스 해독오일 복용, 죽염 생장, 온장요법 또는 생신 순으로 간해독 요법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러한 간해독 요법을 진행하고 나면 여러 유해 성분들이 배출되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간해독 요법은 우리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한방요법입니다. 만약 간해독과 관련된 문의가 있으시다면 해독요법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