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계류유산 몸조리 불임 예방

계류유산 몸조리 불임 예방

계류유산 몸조리 불임 예방




35세 이상의 여성의 임신을 고령임신으로 분류합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고령 임신이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임신 연령이 높아지면서 뷸임 난임 유산 역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류유산 역시 유산의 증가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오늘은 계류유산 몸조리에 대해서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계류유산이나 반복적 유산을 경험한 습관성 유산의 환자 중 30대 이상 환자의 비율은 꾸준히 증가추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계류유산이 일회에 그치는 것이 아닌 2차례 이상 반복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이는 올바르지 못한 임신준비가 그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보통 출산 후 충분한 산후조리 기간이 필요하다는 부분에 있어서는 고개를 끄덕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유산의 경우 몸조리 기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계류유산 몸조리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어느 정도 건강이 회복되면 바로 일상으로 복귀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들 중에는 조급하게 다음 임신을 준비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충분히 회복되지 못한 상태에서의 임신 시도는 실패로 이어질 확률이 높고 어렵게 임신에 성공하더라도 그 후 다시 유산의 고통을 겪게 될 우려가 큽니다. 





따라서 건강하고 안전한 임신을 위해선 충분한 계류유산 몸조리 기간을 필요로 하는데요. 한의원을 방문하여 자궁의 기능을 충분히 회복하고 신체의 전반적인 상태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방요법을 통해 계류유산 몸조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같은 한방요법의 처방은 건강하고 안전한 임신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만약 계류유산 몸조리에 대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