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목디스크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목디스크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목디스크

 



교통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부상을 많이 입는 신체부위는 단연 목입니다. 사고로 인한 충격에 목이 크게 휘청 이면서 부상을 입게 되는 것인데요. 목의 경우 몸과는 달리 충격을 흡수해 줄 수 있는 마땅한 안정장치가 없다보니 부상이 발생하기 쉬운 것입니다.

 

이러한 목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 증상을 방치하면 목디스크로 발전될 우려가 있기에 주의할 필요가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목디스크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고로 인한 충격에 의해 목이 크게 흔들리면서 발생하는 목에서의 부상을 두고 편타성 손상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이는 마치 목이 채찍과 같이 크게 흔들리면서 부상이 발생한다 하여 이렇게 불리고 있는데요.

 

목뼈 자체에 문제가 생기기보다는 목을 감싸고 있는 주변 근육 등에 손상이 발생해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라고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환자분들에게 증상을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이 증상의 경우 처음에는 가벼운 목통증 증상으로 시작될 수 있으나 점차 증상이 심해지면서 증상으로 인한 통증도 점차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통증이 심해질수록 목에 전달되는 부하도 늘어날 수 있어 이를 견디지 못한 목에서 교통사고목디스크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 증상이 나타날 경우 증상이 아직 심각해지기 전에 서둘러 그에 대한 처방을 받아야만 이후 목디스크로 인한 고통을 받지 않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목디스크 증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초기부터 다양한 한방요법 처방을 통해 편타성 손상을 이겨낼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요법의 처방은 자동차보험 적용이 가능하기에 환자분은 경제적 부담 없이 치료를 받는 것이 가능한데요. 만약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고민이 크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자동차 보험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