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생리 피부트러블 생겼다면

생리 피부트러블 생겼다면

생리 피부트러블 생겼다면




여드름은 청소년기때부터 시작해 성인이 된 이후에도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성인 여성분들의 경우 평소에는 생소에는 여드름에 대한 고민이 별로 없었으나 생리가 시작되면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이 심해진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생리 피부트러블로 인한 고민으로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생리 피부트러블로 나타날 수 있는 여드름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과 생리는 엇뜬 보기엔 큰 연관성을 가진 것 같지 않아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의학에서는 여드름과 생리 사이엔 연관성이 크다고 보고 있는데요. 특히 입이나 턱 주변에 생기는 여드름은 자궁건강과 큰 연관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궁건강을 챙기는 것이 생리 피부트러블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는데요. 차가워진 하복부를 따듯하게 하는 것이 집에서 간단하게 자궁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자궁 속 어혈을 제거해 주는 것이 생리 피부트러블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다만 이 경우 집에서의 간단한 방법들로는 어려움이 있기에 한의원을 방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방요법을 통해 아랫배를 따듯하게 하고 자궁 내 어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부족한 기혈을 보충하는데도 도움을 줘 스스로 생리 피부트러블과 같은 증상을 이겨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드리는데요. 


만약 생리 피부트러블로 인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