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유산후몸조리 중요성

유산후몸조리 중요성

유산후몸조리 중요성




유산을 하게 되면 출산 이상으로 큰 충격이 몸에 전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어째서 인지 출산 후 몸 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큰 반면에 유산후몸조리에 대해서는 별다른 관심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심지어 일부 여성분들의 경우 유산으로 인한 정신적인 고통을 빨리 벗어나고자 몸이 아직 온전치 않은 상황에서 성급하게 일상으로 복귀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산후몸조리의 소홀함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건강상의 문제도 있겠으나 무엇보다도 새로운 임신과 출산을 준비하는데 큰 장애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유산 후에는 몸에 큰 충격이 가해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이를 회복하여 자궁기능을 정상화시켜야만 건강한 임신에 도움이 될수 있는데요. 





하지만 유산후몸조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자궁의 기능이 완전히 회복되지 못하면서 임신에 어려움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유산후몸조리의 소홀함이 불임이나 난임으로 이어지기도 하고 어렵게 임신에는 성공하였으나 다시 유산의 고통을 반복하게 되는 일도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번으로도 큰 고통이 되는 유산이 재차 반복되는 것을 막고 안정적인 임신에 성공하기 위해서 유산후몸조리가 필요하다고 환자분들게 말씀드리고 있는데요. 


여러 한방요법을 통해 약해진 자궁의 기혈을 보충해주고 건강을 회복시켜 유산으로 인한 자궁의 손상을 회복시키고 임신하기에 알맞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유산후몸조리는 지나치기 쉽지만 매우 중요한 일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유산으로 인한 고통이 심하다면 다음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 유산후몸조리가 가능한 여의도한의원을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