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허리디스크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허리디스크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허리디스크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후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후유증 초기에 아직 증상이 심하지 않을 시기에는 사고로 인한 후유증 증상이 나타나도 이를 후유증이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표적인 예로는 허리통증을 들 수 있습니다. 허리통증은 사무직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에 고질병중 하나입니다.





장시간 바르지 못한 자세로 앉아 있는 것은 허리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는데요. 문제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발생한 허리통증 조차 평소 앓고 있던 허리통증 증상이 다시 나타난 것이라고 오해하기 쉽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는 교통사고로 인한 허리통증을 전혀 다른 곳에서 원인을 찾다가 증상이 악화된 이후에서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고 그 중에는 교통사고 허리디스크 증상까지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처음에는 가벼운 허리통증으로 시작한 증상이 허리에 지속적인 부담을 줘 교통사고 허리디스크로 발전하게 된 경우입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게 되는 원인에 대해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사고로 인한 뼈의 미세한 틀어짐이 그 원인일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 정도가 작아 몸에 별다른 이상을 주지 않았던 미세한 틀어짐이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커지거나 여러 이상증상을 발생시키는 것이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보고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증상의 개선을 위해선 한방수기 요법인 추나요법을 통해 틀어진 뼈를 정상범위로 돌려놓을 필요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은 물리적인 압력을 가해 구조적 결함을 개선하는 한방수기요법으로 여러 신체 불균형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따라서 교통사고 허리디스크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교통사고 후 허리통증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고 있으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