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임신 초기 출혈 증상 원인은?

임신 초기 출혈 증상 원인은?

임신 초기 출혈 증상 원인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임신 한 여성들 중에 출혈 증상을 경험하였다고 답한 여성분들이 자연유산에 비해 3.6배 이상 많은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따라서 임신 초기 출혈 증상과 더불어 하복부를 찌르는 듯한 느낌이 종종 발생한다면 절박유산을 의심해보고 그에 대한 한방요법 처방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임신 초기 출혈 증상에 대한 한방요법 처방에 대해서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절박유산이란 임신 20주 이전에 질 출혈을 동반하는 유산을 말합니다. 이 증상을 경험하는 환자분들의 경우 절반가량은 임신상태를 유지하는 반면 나머지 절번은 끝내 유산으로 끝맺음을 맺게 되곤 하는데요.

 

이 증상의 경우 임신 초기 출혈 증상과 더불어 며칠간 반복되는 복통과 골반의 압박감 등이 주요 증상입니다.

 



 

절박유산의 경우도 다른 유산과 마찬가지로 유산 이후 적절한 처방을 하지 못하면 반복적인 유산을 경험하게 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절박유산을 경험하게 될 경우 이후 위기를 넘겨 출산에 성공하였더라도 둘째를 위해 제대로된 처방을 받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임신 초기 출혈 증상 등 절박유산 증상을 경험한 환자분들의 자궁 상태를 건강하게 회복시켜 성공적인 임신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요법을 통해 태아가 안정적으로 머무를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는 것이 임신성공으로 이어질수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임신 초기 출혈 증상 등으로 절박유산이 의심되거나 이미 증상을 경험하였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