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 뒷목이 뻐근한 증상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 뒷목이 뻐근한 증상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 뒷목이 뻐근한 증상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시는 환자분들의 증상은 개인별로 다양하지만 유독 목에서의 통증을 호소하시는 환자분들을 자주 만날 수 있습니다. 


목은 우리 몸의 중요한 신체부위인 머리를 지탱해주는 역할을 하며 일상 생활도중 수시로 사용되기에 작은 통증도 큰 불편을 줄 수 있는데요. 





따라서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사고 후 뒷목이 뻐근한 증상과 같은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할 경우 적극적으로 한방요법을 처방해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렇듯 뒷목이 뻐근한 증상과 같은 교통사고 후유증은 편타성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편타성 손상이란 사고로 인한 충격에 채찍을 휘두르듯 갑작스레 목이 움직이면서 생기는 부상을 의미합니다. 





이는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 중 상당히 흔한 증상에 속하며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사고 직후 뒷목을 잡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증상은 심각할 경우 목뿐만 아니라 목과 연결된 척추까지 충격이 전달될수 있어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이 증상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서둘러 한의원을 방문할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이 증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뒷목이 뻐근한 증상은 같은 증상이라 할지라도 개인별로 각기 다른 처방이 내려져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뒷목이 뻐근한 증상이라 할지라도 그 원인이 어혈일 경우 어혈을 해소하는 한방요법이 처방되어야 하며 경추 정렬의 틀어짐이 원인일 경우엔 이를 바로잡을 추나요법이 처방되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증상을 정확히 판단하고 그에 따른 한방요법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목통증은 극심한 불편감을 줄 수 있습니다. 사고 후 뒷목이 뻐근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