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시험관아기 준비 여기서!

시험관아기 준비 여기서!

시험관아기 준비 여기서!





최근 해외에서 시험관아기의 성공률을 높여주는 한의학적 요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따라 본 한의원에서도 시험관아기 준비를 위해 내원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금일은 시험관아기 전 보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 통계를 보면 여자의 초혼 연령이 30세를 넘긴 것으로 알려져졌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고령임신으로 이어져 임신과 출산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20대 여성에 비해 35세 이상 여성은 임신 자체에 어려움을 겪을 뿐만 아니라 임신중독증과 같이 위험한 상황에 많이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35세 이상의 자궁 착상률은 20대에 비해 절반 가까이 떨어지는데요. 또한 유산율도 4배 가량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험관아기를 준비하려는 부부들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무작정 시험관아기를 시도했다 또 다시 유산의 아픔을 겪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임신에 적합하지 않은 몸 상태로 시험관아기를 시도했기 때문인데요. 그러므로 적절한 한의학적 도움을 통해 미리 임신에 적합한 자궁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여의도한의원은 시험관아기 준비를 위해 기본적으로 생리불순이나 생리통과 같은 증상을 완화시키도록 하는데요. 이는 규칙적인 배란과 정상적인 생리를 회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어서 자궁 내 어혈과 노폐물을 제거해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요. 또한 부족한 기혈을 보충해 몸 전체의 균형을 맞추어 주도록 합니다.


또한 심장의 화를 내려 주어 자궁으로 집중되어야 할 기가 심장으로 몰리는 것을 예방해 주는데요. 이와 더불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시험관아기 준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산은 다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소중한 일일 텐데요. 내 소중한 아기를 만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마음과 한의학적 요법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시험관아기 준비를 위해 처방을 원하신다면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