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 불임증 예방하자

여성 불임증 예방하자

여성 불임증 예방하자





여성은 35세가 넘어가게 되면 급격한 노화가 진행되는데요. 난소와 자궁기능 역시 떨어져 임신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 여성들의 초혼 연령이 높아져 이러한 현상은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은 여성 불임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임신에 잘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규칙적인 생리주기를 갖고 있어야 하는데요. 하지만 몸의 균형이 깨져 있으면 생리불순으로 인해 부정출혈이 잦아지거나 일정하지 않은 생리주기를 유지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극심한 생리통도 여성 불임증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평소와 다르게 생리통이 갑자기 생긴다거나, 심해지는 것은 자궁질환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어서 냉 대하나 질염과 같은 증상도 여성 불임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이는 아랫배가 차가울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며, 태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에 어려움을 줍니다.


이외에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환경호르몬으로 인해 불임이 될 수 있는데요. 본 한의원은 여성 불임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한방요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뜸과 온침을 통해 자궁질환이나 복부 냉증에 도움을 주는데요. 이어서 자궁과 난소기능을 끌어 올려 줄 수 있는 한약을 처방하여 배란을 비롯하여 수정, 착상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태반요법을 통해 임신 기간 동안 태아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는 여성 불임증 외에도 평소 신경쇠약, 만성 피로 등의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여성 불임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불임은 여성만의 문제가 아니라 부부 공동의 문제인데요. 따라서 이러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부부가 함께 노력하고 극복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또한 한방요법을 통해 미리 예방하는 것도 좋은 데요. 만약 불임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처방을 원하신다면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