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찾는다면

여의도한의원 찾는다면

여의도한의원 찾는다면






하루에 발생하는 교통사고 건수는 약 600건 이상이며, 부상자 또한 일 평균 1천 명에 달한다는 통계가 나온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만약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을 방치한다면 후에 증상이 만성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의도한의원을 통해 진단 받는 것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여의도 한의원과 교통사고후유증에 따른 한방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통사고 후 경미한 통증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올바르지 못한 태도인데요. 교통사고는 예상할 수 없는 상태에서 발생하기에 그에 따른 충격이 아무리 작더라도 다양한 후유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후유증은 그 발생 시기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더욱 더 주의해야 하는데요. 이르면 3일 내에 발생하기도 하지만 늦을 경우 몇 달, 몇 년이 지난 후에도 나타날 수 있기에 증상 완화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은 주로 어깨나 목 주변의 통증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나는데요.뒷목이나 허리 등의 부분이 쉽게 피로해 지거나 무거운 느낌이 들 수 도 있습니다. 또한 머리가 어지럽거나 아픈 증상이 나타나데요. 이외에도 사고 후 붓기가 잘 빠지지 않다거나 속이 답답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어서 교통사고와 같이 큰 충격은 심리적인 위압감을 갖게 되어 과민한 상태가 지속될 수 있는데요. 평소 성격이 예민한 사람에게는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이 심해지는 경우가 있으며 후에 외상 후 스트레스로도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여의도한의원은 어혈을 제거하여 교통사고후유증을 완화시키고자 하는데요. 어혈은 교통사고로 인해 미세혈관이 파열되어 발생한 혈액이 굳은 것을 말하며 체내 기혈순환을 방해하고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그러므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혈을 제거하기 위해 한약을 처방하고 해당 부위에 침을 놓는 한방요법을 진행하는데요. 이외에도 추나 요법을 통해 골격을 바로 잡아 환자의 상태를 개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의도한의원과 교통사고후유증에 따른 한방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본 한의원인 자동차보험이 적용되어 금전적인 부담 없이 진료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 동안 한의원 방문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여의도한의원을 통해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