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목통증 왼쪽어깨결림

교통사고 목통증 왼쪽어깨결림

교통사고 목통증 왼쪽어깨결림





교통사고는 예고 없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고의 경위나 크기에 상관 없이 미리 관련 의원의 진단을 받아 후유증을 예방 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목통증과 왼쪽어깨결림 증상을 중심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크게 근골격계 손상과 신경계 손상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교통사고 목통증 왼쪽어깨결림과 같은 증상은 근골격계 손상에 해당하는데요. 이는 교통사고 충격으로 인해 근육이 손상된 것으로 일명 편타성 손상이라고도 합니다.





편타성 손상은 교통사고 시 앞뒤로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뜻하는데요. 평소 자세가 안 좋아 목이 약해진 경우에는 더욱 취약할 수 있으며 만성적 통증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보통 처음에는 이 같은 증상을 잘 인지하지 못하다가 사고 발생 후 일주일 정도가 지나면 서서히 나타나는데요. 아무리 큰 외상이 없더라도 교통사고의 충격은 장기간에 걸쳐 조금씩 발생하기에 작은 이상 증세라도 방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충격이 심할 때에는 교통사고 목통증을 비롯해 전신이 무기력하고 소화불량이나 두통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에 여의도 한의원은 추나요법을 통해 교통사고후유증을 완화시키고자 합니다.


추나요법은 한의학에서 오래 전부터 내려오는 치료법 중 하나로 일반적인 상해와 척추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들을 완화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또한 침과 부항을 병행해 통증 부위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인체의 상하순환 불균형을 개선 시키도록 합니다.


이어서 어혈을 제거하는 한약을 처방해 교통사고 목통증 왼쪽어깨결림과 같은 증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데요. 또한 이러한 처방은 몸의 균형을 맞추어 보다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지금까지 여의도한의원과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의도 한의원은 자동차보험이 적용되어 금전적인 부담 없이 치료가 가능한데요. 교통사고로 인한 통증이 심해 고생하고 있는 분들이나, 처방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