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절박유산 증상 이후에

절박유산 증상 이후에

절박유산 증상 이후에





최근 고령임산부 사이에서 유산이 증가하고 있어 문제인데요. 유산은 여성에게 신체적인 손상과 더불어 정신적인 고통이 발생할 수 있기에 더욱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절박유산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여의도 한의원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절박유산은 자연유산 중 하나로 임신 20주 이내에 자연적으로 임신이 종결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 때 절박유산 증상으로는 질 출혈을 말할 수 있는데요. 출혈과 함께 복통이 발생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개인에 따라 골반이나 치골 부위에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산과 다르게 절박유산은 질 출혈 후 몸 관리에 따라 임신을 유지할 수 있거나, 혹은 유지할 수 없게 되는데요. 절대적인 안정이 우선이며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의도한의원은 한약을 통해 자궁을 보다 안정적인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이 현명하다고 보는데요. 이를 위해 자궁 내 어혈을 제거하며 부족한 기와 혈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어서 태반주사요법을 통해 태아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도록 하는데요. 태반주사요법의 태반액은 건강한 산모의 태반으로부터 직접 추출하였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임신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뜸과 온침 요법을 통해서도 절박유산 증상을 완화시키도록 하는데요. 이는 자궁질환을 비롯하여 복부냉증에도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요법입니다. 






지금까지 절박유산 증상과 극복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절박유산 증상이 나타난다면 한의원의 도움을 통해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데요. 무리하게 몸을 움직이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무엇보다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끝으로 절박유산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거나, 한약을 처방 받고 싶으신 분들은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