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불임한의원 오세요

영등포불임한의원 오세요

영등포불임한의원 오세요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덥고 습했던 여름철 위생관리에 소홀히 했던 여성들 중에서 갑자기 질의 분비물이 많아져 당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만약 이러한 증상이 전과 다르게 심해졌다면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들은 질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에 영등포불임한의원은 질염으로 인해 불임이나 난임까지 초래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한방요법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좋을 텐데요. 지금부터 영등포불임한의원과 질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의 질은 다른 피부와 다르게 젖산균이 번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산성을 띄어 다른 세균들로부터의 침입을 막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젖산균이 사라질 경우 질은 세균의 침입을 방어할 수 업게 되어 질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염의 증상은 갑자기 분비물이 많아지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외에도 색깔이 노란색을 띄거나 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염을 지속적으로 방치한다면 만성화 될 뿐만 아니라 자궁으로까지 퍼져 난임이나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이러한 질염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다거나, 꽉 끼는 옷을 자주 입었을 때 발생하곤 하는데요. 추훈 환경에 오랫동안 노출되었을 경우에도 면역력이 약화되면서 질이 세균의 침입을 방어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에 영등포불임한의원은 다양한 한의학적 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먼저 신체의 면역력을 끌어 올려 세균으로부터 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어서 염증을 제거하고 부족한 기와 혈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러한 한방요법은 질염을 비롯하여 자궁 내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보다 임신에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등포불임한의원과 질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성의 질은 민감한 부위인만큼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하는데요. 평소에 자신에게 나타나는 증상들을 세심히 관찰해 미리 질환을 예방하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영등포불임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