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조기폐경 진단 해보자

조기폐경 진단 해보자

조기폐경 진단 해보자 






최근 젊은 여성들 중 조기폐경 진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고 하는데요. 단순한 생리불순 현상으로만 생각하여 진단을 미루었던 것이 화근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젊은 여성들이 조기폐경 진단을 받으면 임신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 더욱 더 주의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조기폐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40세 이전에 3개월 이상 생리가 없을 경우 조기폐경 진단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조기폐경의 원인을 난소의 노화로 보고 있는데요. 또한 자궁의 기능이 약해져 제대로 된 역할을 하지 못할 때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기폐경의 초기증상으로는 우울증이나 안면홍조, 가슴 두근거림, 불안 등을 말할 수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생리가 갑자기 불규칙해 지거나 양이 적어졌다면 조기폐경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젊은 여성들이 조기폐경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바로 임신 때문일 텐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방요법과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난소와 자궁 기능을 높여주는 한약을 처방하는데요. 또한 부족한 기와 혈을 보충하여 자궁 내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어서 몸 속에 쌓여있는 어혈과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외에도 평소에 불편하다고 느꼈던 증상들이 있으면 함께 진단하여 극복하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조기폐경 진단과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한방요법과 함께 평소에 적절한 운동을 해주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태도 또한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조기폐경 진단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거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