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여성한의원 필요로

영등포여성한의원 필요로

영등포여성한의원 필요로





최근 저출산 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이를 낳고 싶어도 임신에 실패하여 고민하고 있는 부부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부부가 1년 이상 피임 없이 정상적인 관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지 않는 것을 불임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영등포여성한의원에서는 여성 불임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불임의 원인을 명확하게 찾기는 매우 어려운데요. 여성은 보통 자궁기능의 약화로 인해 불임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자궁기능이 약화되는 원인은 과한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 호르몬의 불균형 등이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불임 전 증상은 생리 이상증세로 불규칙한 배란기가 지속될 경우 임신 확률이 낮아질 수 있어 미리 진단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불임이 아니더라도 임신을 원하는 가임기 여성이라면 임신 전, 자궁을 깨끗이 하고 호르몬 분비 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켜주는 것이 좋은데요. 영등포여성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의학적 요법을 통해 임신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자궁과 난소 기능을 높여줄 수 있도록 하는데요. 따라서 자궁 내 어혈을 제거하여 몸 전체의 기혈순환이 원활해 질 수 있도록 합니다.


이어서 생리불순과 같은 생리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호르몬을 비롯한 몸 전체의 균형을 맞추어 줄 수 있도록 하는데요. 영등포여성한의원은 환자 개개인의 체질을 진단하여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규칙적인 식사와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임신에 도움이 될 텐데요.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근히 지속적으로 자신의 몸 상태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영등포여성한의원과 여성의 불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영등포여성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진단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