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 한방해독요법

영등포한의원 한방해독요법

영등포한의원 한방해독요법






최근 현대인들 중 잘못된 식습관과 오염된 환경으로 인해 몸 안에 독소가 쌓이는 경우가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소는 체내 산성화를 유발하여 각종 기능을 저하시키고 신체 균형을 망가뜨릴 수 있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대수롭지 않게 여길 때가 많으며 이에 따라 만성피로나 두통, 간 기능 장애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영등포한의원에서는 한방해독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등포한의원에서는 장, 간, 신장으로 나누어 한방해독요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 해독은 대장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유해균이 증가하여 몸 속에 가스가 차거나 변비가 생길 때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이를 통해 장 기능을 끌어올려줄 뿐만 아니라 내장형 비만, 복부 비만, 각종 피부질환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장 해독요법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나 만성 변비에 시달리시는 분들에게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유해가스를 해독시켜 탁해진 피를 맑게 하고 유익균들의 번식을 도와 장의 면역력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어서 간해독은 간 기능을 개선시켜 알코올성 간기능 장애, 비만, 만성피로와 같은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마지막으로 신장 해독은 한의학 정통의 기 순환원리를 이용하여 신장기능을 개선시키며 이는 신장 기능뿐만 안이라 몸 전체의 기의 흐름을 조절하기 때문에 스트레스에 의한 정신적인 긴장까지도 완화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영등포한의원에서는 앞서 언급했던 해독요법과 더불어 환자 개개인의 체질을 진단해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수명이 길어진 만큼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따라서 평소에 변비나 피로를 비롯하여 각종 불편한 증상이 신체에서 발생하고 있다면, 한방해독요법을 통해 혈액을 정화하고 몸의 활력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영등포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