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치료 어혈푸는한약으로

영등포교통사고치료 어혈푸는한약으로

영등포교통사고치료 어혈푸는한약으로




나른한 봄이 지나가고 이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름이면 매년 태풍과 장마 등으로 인한 교통사고 위험도가 높아져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주의를 기울인다 해도 여름철 빗길 사고는 빈번히 일어나곤 하는데요. 따라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겪는 환자들도 많아 질 수 있습니다.


오늘 영등포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을 어혈푸는한약으로 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증상은 근골격계 손상과 신경계 손상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근골결계 손상으로 인한 증상은 뒷목, 허리 등의 몸이 뻣뻣하고 쉽게 피로해지는 것,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운 것,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메스껍거나 답답한 증상들이 있습니다.


신경계손상으로는 교통사고 충격으로 인한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는 경우를 말하는데요. 이에 따라 신경쇠약,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의 증상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처음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는 몸에 이상이 없다가, 일주일 정도 지난 후부터 불편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X-ray 나 CT등의 검사에서도 정확히 통증의 원인을 찾을 수 없어 증상을 완화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를 방치한다면 증상이 더욱 더 악화되고 만성화 될 수 있어서 적절한 치료가 필요한데요. 영등포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증상을 어혈푸는한약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어깨와 목 주변의 통증이 심하다면 주변 근육을 풀어주면서 경락의 순환을 도와 기혈순화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데요. 아울러 몸 안에 산재해 있는 어혈을 제거하여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정신적인 충격을 완화시키기 위해 안정감을 주는 한약을 처방하고 약침이나 뜸, 부항 등을 통해 두통, 불면증 등의 증상도 완화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이상으로 영등포교통사고치료한의원과 함께 어혈푸는한약을 알아보았는데요. 경미한 접촉사고라 할지라도 본인의 건강을 생각해 미리 진단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영등포교통사고치료가 가능한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