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이 있다면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이 있다면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이 있다면





봄철 교통사고로 사망할 확률이 전체 교통사고 사망 사고율의 두 배정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전문가들은 날씨가 따뜻해 짐에 따라 가족 단위 나들이 많아지고, 더불어 졸음운전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하는 것이라고 해석했습니다.


따라서 요즘 같은 시기에 교통사고를 더욱 더 조심해야 하는데요. 특히 교통사고로 인해 눈에 보이는 증상이 아닌,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 같은 경미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을 방치했다가 후에 만성질환이 될 가능성이 있는데요.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인 교통사고후유증은 목, 어깨, 허리 등에 나타나는 근골격계 손상과 피로감, 두통, 어지러움, 두근거림 등의 신경계 손상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아무리 경미한 접촉사고 일지라도, 짧게는 2-3일 길게는 수개월이 지난 후에 나타나거나 지속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은 가장 흔하고도 가볍게 넘기는 증상 중 하나인데요.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가 후에 여러 후유증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을 완화시키기 위해 어혈을 중심으로 치료하고 있는데요. 또한 어깨나 목 주변에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풀어주어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증상에 따라서는 뜸이나 침, 부항 등의 한방요법을 진행할 수 있으며, 근본적으로 환자의 체질을 진단해 보다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추나 요법을 이용하여 척추 정렬 이상으로 발생하는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 두통, 불면증 등을 개선하는데요. 사고 충격으로 예민해졌다면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여의도한의원과 교통사고 후 어지러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치료는 초기에 바로잡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어려움을 갖고 계시다면 여의도한의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