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탈모 혈액순환 개선으로

영등포탈모 혈액순환 개선으로

영등포탈모 혈액순환 개선으로






봄 환절기를 지나면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각종 피부질환과 탈모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환절기에 탈모가 증가하는 이유는 피부 속 유분 균형이 맞지 않아 피지분비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두피 가려움증이 생기고 기름기를 동반하는 지루성 두피염과 탈모를 발생시킬 수 있는데요.

 

오늘 영등포탈모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혈액순환 개선으로 탈모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탈모는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초기에 인식하기가 힘든데요. 이에 따라 탈모환자들은 외형상 탈모가 상당히 진행된 후에야 신경 쓰기 시작하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지루성두피염으로 인한 탈모는 현대인들의 생활습관에 의하여 많이 발생하는데요. 과도한 스트레스나, 과로, 불규칙한 식습관 등이 그 원인이 됩니다. 특히 불규칙한 식습관의 경우, 피지분비를 증가시켜 모공의 입구가 벌어지면서 탈모를 진행시키는데요.



 



이러한 탈모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한방요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등포탈모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은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이를 완화시키고 있는데요.

 

영등포탈모한의원에서는 모근에 영향을 공급하고 면역을 안정시켜 탈모의 진행을 막아주는 약물요법과, 염증억제와 재생효과가 있는 한방 주사액을 직접 도포에 주입하는 약침 요법을 진행합니다.


 



또한 증상에 따라 머리 쪽 허리순환을 촉진시키는 척추부항과 스트레스로 긴장된 몸을 이완시켜주는 전신이완치료도 병행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탈모증상은 두피의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하기에 이를 첫 번째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근본적으로 기와 혈을 보충하여 몸 전체의 컨디션도 올려줄 수 있는 한방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개선했는데도 불구하고 탈모증상이 완화되지 않는다면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빠른 시일안에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을 텐데요. 영등포탈모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하시면 환자 개인의 체질을 진단하여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