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어혈푸는법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어혈푸는법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어혈푸는법은





최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이 많은데요. 사고 당시 큰 외상이 없어 가볍게 넘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경미한 증상일지라도, 교통사고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해 주의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어혈푸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매우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요. 목이나 허리, 무릎에 통증이 발생하거나,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운 현상, 심장이 두근거리며 정신집중이 잘 안 되는 현상까지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증상이 나타남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원래 척추질환이나 그 외의 질환을 앓고 있었던 분들은 사고 이후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기에 적절한 한방요법을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 중 하나를 어혈로 보고 있는데요. 어혈이란 피가 혈관을 벗어나 정상적으로 흐르지 못하고 정체되어 쌓여있는 혈액을 말하는데요. 이를 계속 방치하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이를 녹여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 한약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또한 긴장해 있는 근육과 인대의 기능을 회복하고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뜸과 부항 등의 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는 교통사고 후 충격으로 인한 여러 통증들을 완화시키는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추나 요법을 병행하여 척추로 인한 여러 증상도 완화 시키고 있는데요. 단순한 통증을 넘어서, 두통, 불면증, 복통 등의 발생하는 환자들에게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교통사고후유증과 어혈푸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방치료는 교통사고후유증완화에만 국한시키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체질을 진단하여 보다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드는 것이 근본적인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시거나,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