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왼쪽옆구리통증 교통사고후에는

왼쪽옆구리통증 교통사고후에는

왼쪽옆구리통증 교통사고후에는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해결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보험금청구와 관련된 것일 텐데요. 교통사고 보험금 사기단이 생길 정도로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전적인 문제보다도 중요한 것은 상해를 입은 사람들의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 졌는지에 관한 것인데요. 교통사고 후 보험처리에만 신경을 쓰다가 정작 자신의 건강에는 무신경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증상이 경미할 경우, 이를 방치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시간이 흐른 뒤에도, 왼쪽옆구리통증이나 손저림 현상 등이 느껴진다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왼쪽옆구리통증의 원인과 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옆구리가 콕콕 찌르는 듯한 가벼운 증상에서,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상태가 심각해 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무리 작은 교통사고라도, 일정한 충격이 가해지면 근육과 신경들이 긴장된 상태를 유지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또한 늑골의 골절이나 타박상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옆구리 통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증상이 심해진다고 느껴졌을 때 바로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근골격계 손상으로 인한 단순한 통증 외에도 두통, 불면증, 손발 저림, 어지럼증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더 큰 질병을 초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통증완화와 함께 긴장을 이완시켜 줄 수 있는 한방요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왼쪽옆구리통증이 나타나는 부위의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움을 드리는데요. 몸 안에 쌓여있는 어혈을 녹여주는 한약과 더불어 뜸, 약침 등의 처방이 이루어 집니다. 


또한 추나 요법을 실시하여, 사고 충격으로 인한 척추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하며, 무엇보다 기력을 보충해주어 여러 질병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는데요. 이외에도 환자분 각자 증상을 진단하여 그에 맞는 한방요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중 왼쪽옆구리통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봤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경미한 교통사고증상이라도, 환자분들의 체질을 진단하여 각자에게 맞는 한방요법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하니,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