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해독 필요한 경우는?

간해독 필요한 경우는?

간해독 필요한 경우는?







대한민국은 현재 ‘먹방’시대라고 해도 무색하지 않을 만큼 맛있는 음식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으로써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처럼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을 유지한다면,몸에 여러 문제점들이 발생할 수있는데요.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몸 속 독소가 제대로 배출되지 못해 콜레스테롤이 쌓일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간해독 작용이 필요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현대인들의 간해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한의원 간해독이란?


콜레스테롤과 지방간이 쌓이게 되면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암 등 여러 질병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요.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용성노폐물들을 배출시키는 장기가 바로 간 이기 때문에 간해독 작용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해독 작용이 활발하지 못하면 혈액이 탁해지고, 면역 기능 역시 저하 될 수 있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독작용이 필요한 이유는?


해독되지 못한 노폐물들이 우리 몸 속에 많아진다면, 독소가 쌓여 여러 문제점들을 발생시킬 수 있는데요. 면역력이 약해져 자가면역질환의 질병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고, 뇌에 오염된 혈액이 공급되어, 치매나 중풍 등의 뇌혈관 질병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성피로나 소화불량, 눈이 침침한증상 등이 나타나도날 경우에도 역시간해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간해독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몸 안의 독소가 쌓이는 것은, 외관으로 잘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항상 내 몸을 관찰하고 신경 쓰는 습관이 필 할 수 있습다.







또한 기미, 주근깨, 여드름, 불면증, 우울증 역시 해독이 필요한 경우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간해독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만약 이 같은 증상이 나타나거나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여의도 한의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