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산후풍 증상 처방

여의도한의원 산후풍 증상 처방

여의도한의원 산후풍 증상 처방







출산이후에는 아무리 건강한 산모라 할지라도 몸에 기력이 많이 약해진 상태를 보이기 때문에 몸 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출산 직후에 산후조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상생활로 복귀할 경우 몸에 손상이 발생해 산후풍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산후풍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산후조리가 필요할 수 있다고 환자분들께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산후풍의 경우 기혈이 약해진 상태에서 찬 기운이 몸에 스며들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보기 때문에 산후풍예방법으로 약해진 기혈을 보충하기 위한 휴식과 적절한 영향 섭취가 필요하다고 환자분들께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혈이 약해진 틈을 타 발생할 수 있는 산후풍의 증상으로는 극심한 피로감이나 허리통증, 어깨통증, 팔다리 저림, 어지럼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출산이후 발생하는 몸에 이상반응을 가볍게 생각하지 마시고 그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산후풍 증상이 나타날 경우 환자분의 기혈을 회복시키는데 집중하기 위해 기혈을 보충하는 한약의 처방과 함께 태반주사요법이나 뜸, 온침요법 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산후풍 증상의 경우 한번 발생하면 평생을 고생하게 된다는 말이 있을 만큼 무서운 질병입니다. 따라서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산후조리에 신경 써야 하며 만약 증상이 나타났다면 증상에 대한 빠른 처방을 위해 여의도한의원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