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과민성대장증후군, 장 해독 치료

과민성대장증후군, 장 해독 치료

과민성대장증후군, 장 해독 치료

 

 

대기오염, 수질오염 등 환경오염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유해환경에 항상 노출 될 수 밖에 없는데요. 각종 조미료와 인스턴트 식품으로 인해 소화에 불편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원활한 배출은 중요한데요. 오늘은 대장에 관한 이야기로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술만 먹고 나면 하루 종일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직장인이나 항상 아랫배가 묵직하고 더부룩한 분들이 요즘 많으신데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은 특별한 병이라고 판단다하기 보다는 대장이 예민해져 나타나는 증상으로 원인이 특정되지 않고 그저 배가 살살 아프거나 거북하고, 이따금 심한 통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환자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우선적으로 생각하셔야합니다. 먼저 자신의 주요 스트레스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줄일 수 있도록 생활 패턴을 바꾸고, 적절한 휴식과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인데요. 특히 걷기는 장운동을 활성화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므로 산책이나 조깅 등이 좋은 치료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화장실을 다녀오면 조금 나아지는 듯하지만 뒤가 묵직한 느낌이나 가스로 배가 더부룩한 증상은 잘 사라지지 않습니다. 대부분 찬 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증상이 악화되고, 변비와 설사가 교대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은 대장 자체가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생기는 증상으로, 기본적으로 대장기능을 강화시키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장기능이 강화되면, 스트레스나 음식 등 외부여건이 조금 나빠지더라도 장이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의 치료를 위해 장 해독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장 해독 요법은 유해 가스를 해독시켜 탁해진 피를 맑게 하고, 장내 유해균을 제거하고, 유익균들의 번식을 도와 장 기능을 활성화 하고 면역력을 안정시키는 요법입니다.

 

 

장 해독은 통증이 없고, 사전에 준비할 필요가 없이 바로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후 바로 활동이 가능한 치료 법입니다. 이 시술을 통해 대장의 기능을 개선 할 수 있는데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이나 만성변비에 시달리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알아본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잃어버린 장건강을 되찾고 싶으신 분들은 여의도한의원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