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허리디스크 치료, 교통사고후유증

허리디스크 치료, 교통사고후유증

허리디스크 치료, 교통사고후유증

 

 

운전 중 영상표시장치(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기계장치)를 시청하거나 조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단속규정이 없어 처벌을 하지 못하는 등 법의 사각지대에 놓여져 있는데요. 운전 중 DMB를 시청하는 건 음주운전보다 더 위험하며, 실제로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운전 중에 DMB 조작이나 시청을 하는 등의 위험한 행동으로 교통사고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허리디스크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의 가장 큰 문제는 교통사고후유증인데요. 경미한 교통사고일 경우 가벼운 타박상이나 인대가 늘어나는 상황에 그칠 수 있지만 큰 교통사고일 경우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발생 후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들이 시간이 지나도 잘 낫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뜻합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병원에 방문해서 X-ray나 MRI, CT와 같은 검사를 우선적으로 받게 되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이러한 검사에서도 이상 소견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통증이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라는 생각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는 예기치 못한 순간에 발생하기 때문에 신체가 무방비 상태에서 충격 받고 교통사고 당시에는 별 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 교통사고후유증으로 통증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몇 달 동안은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허리디스크는 척추 사이에 위치해 허리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는 디스크가 제자리를 이탈하면서 허리 주변의 신경을 자극해 통증을 일으키는 질환인데요. 허리에서부터 다리, 발 까지 저리는 증상이 있고 바닥에 누워서 무릎을 핀 상태로 다리를 들어올리는 것이 어렵거나 40도 이상 올리기 힘들거나 다리가 당기면 허리디스크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허리디스크는 척추를 타고 목, 다리 등 전신에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전신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리디스크는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의자의 등받이에 지나치게 몸을 기대거나 허리를 반듯하게 펴지 않고 구부정하게 앉는 등의 평소 안 좋은 습관으로도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허리디스크 치료를 1999년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이 자동차보험으로 처리 가능해졌으며,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충격의 흔적은 반드시 몸 속 어딘가에 남을 수 밖에 없으며, 허리디스크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어혈제거 치료를 우선적으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어혈제거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치료를 하게 되어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혈을 우선적으로 제거한 다음 개개인의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에 대한 집중적인 치료를 진행합니다.

 

교통사고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허리디스크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목과 허리를 제일 많이 다친다고 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교통사고 발생 당시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시간이 지난 후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게 여기기 보다는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원인을 파악하고 원인에 맞는 치료로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