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통증 부담금 없이

교통사고 통증 부담금 없이

교통사고 통증 부담금 없이






10월 가을이 중순으로 접어들며, 각종 지방 특산품에 따른 축제와 오색으로 물드는 단풍의 시기가 점차 다가오고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떠나게 되는 가을 여행에서 가장 흔하게 접하고 있는 교통수단은 바로 자동차입니다. 본인이 직접 운전하기도 하며 버스 등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축제를 찾아 이동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즐거워야 하는 가을 여행에 불청객이 있으니 바로 교통사고 입니다. 







자료에 따르면 지난 달 9월에 교통사고 발생 건수는 10만 건으로 여름휴가가 한창이었던 8월과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중상과 경상을 포함하고 있는 부상자 수 또한 약 15만 명으로 8월과 비교했을 때 비슷한 수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를 겪은 뒤 사고의 당사자들에게 찾아오게 되는 것이 바로 교통사고 통증인데요. 







교통사고 후유증 및 교통사고 통증은 사고의 당시에는 경미한 부상으로 인하여 특별한 문제를 느끼지 못하고 가볍게 넘겼다가 일정한 시간이 지나고 나서 신체의 각 부위에 통증이 발생하게 되거나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통증이 나타남에도 불구하고 치료에 대한 부담금이 부담이 되어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개정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으로 한의원에서도 본인 부담금 없이 교통사고 통증에 대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및 교통사고 통증에 대한 발생 원인을 한의학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어혈에 있다고 보는데요. 어혈은 교통사고 후 체내에 고여 흐르지 못하고 있는 일명 죽은 피로 혈류의 흐름을 방해하여 각종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러한 어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한약으로 긴장되어 있는 근육을 이완시켜 내부를 다스리고 침과 약침, 뜸과 부항 및 물리치료 등 외부적인 처방을 통하여 어혈을 체외로 배출시켜야 합니다. 







이렇게 치료를 거치고 나면 내부의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교통사고 후유증 및 교통사고 통증을 치료할 수 있게 됩니다.한편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 일반적인 검사에서는 대부분 정상이라고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교통사고 후 지속적인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하고 한의원에 내원해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