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 교통사고 당했다면?

영등포한의원 교통사고 당했다면?

영등포한의원 교통사고 당했다면?




안녕하세요 영등포한의원입니다. 


자동차가 생활 속에 깊이 파고들게 되면서 교통사고 또한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과로에 따른 졸음과 운전 미숙 및 과실 등에 따라서 자의든 타의든 간에 사고의 발생이 불가피합니다. 


교통사고로 입게 된 근골격계의 손상이나 신경계의 손상을 제대로 치료받지 않으면 여러 가지 후유증을 남기게 되는데요. 어깨와 목 주변의 근육 경결과 충돌에 따른 어혈의 산물인 어깨 결림과 목결림 등은 교통사고 환자들이 후유증으로 자주 호소하게 되는 증상입니다. 







처음에는 사고에 따른 혼란이 생겨 증상을 잘 느끼지 못하고 있다가 사고 발생한 후 3~10일 정도 지나게 되면 증상이 목과 어깨로부터 시작해 허리나 무릎 등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아무리 외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교통사고의 충격은 장기간에 걸쳐서 조금씩 서서히 만성통증으로 이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척추질환이 있으셨던 분은 사고 충격 탓으로 질병이 악화될 수 있어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여의도한의원 후유증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근골격계의 손상의 주요한 증상을 보면, 우선 뒷목이나 허리 및 기타 몸이 뻣뻣하고 쉽게 피로해지는데요. 더불어 신체에 무거운 느낌이 들며, 전신에 무력감이 들게됩니다. 통증의 양상이 쑤시거나 저리면서 감각이 둔해지고 냉감이 느껴지게 됩니다. 날씨가 흐리거나 밤이 되면 통증은 더욱 심해지고 머리가 아프며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교통사고와 같은 큰 충격은 심리적인 위압감과 충격을 겪게 되어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는데요. 특히 평소에 신경이 약하고 예민한 사람은 이런 과민상태를 초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못하게 될 경우 오랫동안 신경쇠약과 불면증 및 피로감과 두통등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도 상당한데요. 이것은 전쟁, 고문, 자연재해와 사고 등 심각한 사건을 경험한 뒤 사건에 공포감을 느끼게 되는 것으로 사건 후에도 계속적인 재인식을 통하여 고통에 시달리게 됩니다. 







거기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에너지를 소비하게 되는 질환인데요. 교통사고로 충격이 뇌에 오는 경우 뇌진탕으로 진단하게 됩니다. 이러한 진탕증후군은 현기증과 어지럼증, 목의 통증과 두통, 눈부심과 이해력 저하, 건망증과 우울증 등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한의학적으로도 영등포한의원 교통사고 치료에 자동차 보험이 적용되게 됩니다. 한의학적인 요법은 애매한 증상까지도 말끔하게 치료가 되며, 인체의 항상성과 회복 기능까지 근본적으로 다스리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상 영등포한의원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