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봉독 효능은?

여의도한의원 봉독 효능은?

여의도한의원 봉독 효능은?





안녕하세요 여의도한의원입니다. 


척추뼈가 비뚤어지게 되면 고무풍선을 누를 경우 다른 쪽으로 밀려나오게 되는 것처럼 척추뼈 마디마디 사이에 있는 추간판이 밀려나오게 될 수 있습니다. 추간판은 스프링이나 솜처럼 몸의 중력과 충격을 흡수해서 완화를 시키고 분산시켜 척추의 손상을 방지해주게 됩니다. 


하지만 추간판이 밀려나와 돌출되면 척추를 통하여 지나가고 있는 주위의 신경조직들을 자극해서 통증을 일으키게 되며, 이것이 심각한 요통을 일으키게 되는 디스크 질환 곧, 추간판 탈출증입니다. 디스크 질환은 오랫동안 허리에 무리를 줘서 오는 수도 있으며 갑작스러운 외부의 충격이나 나이가 들어 퇴행성으로 오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나쁜 자세라 할 수 있습니다. 







소파나 의자에 비스듬히 기대 앉거나 다리를 꼬고 앉는 나쁜 자세가 습관으로 이어지면, 골반이 원래의 위치에서 벗어나서 옆으로 기울어지게 되거나 뒤틀리게 되며 척추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차를 운전하고 다니는 사람들도 요통과 더불어 다리 저림이나 당김을 많이 호소하고 있는데, 이는 엉덩이를 쭉 빼고 비스듬히 앉아 운전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 쪽 뒷주머니에 두툼한 지갑을 넣어놓고 오래 앉아 있어거나 어깨와 목 사이에 전화기를 끼고 통화하는 행위도 엉덩이가 옆으로 나오게 되고 척추가 비정상적으로 휘게 되는 요인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뒷목의 근육이 경직되고 좌우의 균형이 무너지게 되면 경추가 뒤틀리게 되고 우리 몸의 보상작용으로 흉추와 요추도 함께 틀어지게 됩니다. 







대부분의 디스크 질환은 보존적 요법과 더불어 봉독요법으로 수술없이도 치료가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봉독요법은 벌의 독에서 부작용을 일으키게 될 수 있는 불순물을 과학적으로 정제하여 제거하고 유효성분만을 추출해서 인체의 기혈순환의 핵심 포인트인 경혈에 주입하게 됨으로써 통증을 치료하게 되는 여의도한의원의 요법입니다. 







경혈을 자극함으로써 침의 효과와 치료 부위의 가벼운 열감이 들며 뜸의 효과를 동시에 나타내서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서 통증을 해소하게 됩니다. 서양의학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치료법인데요. 환자의 체질이나 상태를 여의도한의원에서 정확하게 파악해 농도를 조절한 후 일주일에 약 2회 정도 경혈에 주입하게 됩니다. 이 봉독 치료는 대략 10~25회의 치료과정이 필요합니다. 







환자에 따라서 침을 맞은 후에 1~2 동안 붓거나 가렵거나 혹은 가벼운 몸살증상을 나타내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봉독이 몸에 들어가서 체내의 면역기능을 증가시키는 과정이며 시간이 지나게 되면 이는 자연스럽게 소실됩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디스크질환에 좋은 봉독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궁금한 사항이나 봉독 치료에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