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어혈 치료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어혈 치료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어혈 치료는?





안녕하세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메르스로 인해 주춤했던 여행이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 여름 휴가는 예년에 비해서 안전운전이 더욱 필요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메르스로 줄었었던 여행객들까지 더해져 차량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도로교통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안전사고 및 교통사고가 휴가철인 7월과 8월의 사이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장거리 이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피곤한 상태에서 운전을 할 수 밖에 없고 졸음운전에 쉽게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교통사고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를 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가벼운 접촉사고가 발생하더라도 곧바로 교통사고치료한의원의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교통사고후유증이 사람마다 나타나는 시기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눈에 보이는 외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사고 당시에 충격으로 받았던 몸 손상으로 인하여 두통과 관절통, 저림, 어지러움증 등이 나타나는 증상을 의미합니다. 특히 이 증상은 여러 가지 검사를 통해서도 진단을 하기 힘들다는 공통적인 문제점이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할 경우에 증상이 바로 나타나는 사람도 있지만, 일주일 혹은 수개월이 지나고 나서야 통증이 발생하는 것과 같이 후유증의 발병시기가 다른 경우들이 많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의 경우에는 통증에 대한 원인을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고서 방치를 하게 되면 만성적인 장애로 이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일반적인 검사로는 아무런 이상이 없지만 몸에서는 서서히 통증이나 저림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교통사고로 인한 어혈이 주된 원인이기 때문에 어혈을 풀어주게 되면 도움이 됩니다. 








어혈로 인한 교통사고후유증은 교통사고치료한의원의 한의학적인 치료가 매우 효과적입니다. 한약치료를 통하여 교통사고로 발생하게 된 어혈을 제거하고 전신의 통증을 개선할 수 있으며 사고 후에 나타날 수 있는 여러 가지 후유증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급성 통증이 나타날 경우에는 침치료를 통하여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만성통증이 일어난다면 뜸치료가 좋습니다. 


통증이 심하게 나타날 경우에는 약침치료가 효과적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치료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에 관한 치료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본 한의원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