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_교통사고 후유증 원인은?

여의도한의원_교통사고 후유증 원인은?

여의도한의원_교통사고 후유증 원인은?

 


최근에는 비와 눈이 많이 오면서 안개가 끼는 현상이 발생하여 야간 교통사고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도로교통공단의 분석자료에 따르면 맑은 날 보다는 기상상태가 좋지 않은 야간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외관상으로 크게 다치지 않아 물리치료 정도만 받고 합의를 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고 나서야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적당한 기간을 두고 지켜본 다음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받은 뒤에 합의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우리의 몸은 무의식적으로 손상을 덜 받기 위해 근육을 긴장시키는데요. 갑자기 몸의 모든 근육이 긴장하게 되면 통증을 유발시켜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목에서부터 어깨에 통증이 생기며 뻐근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러한 통증이 허리, 무릎으로 점점 내려가며 이 외에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어지럼증, 구토, 두통이 함께 동반되기도 합니다.

 

 

 

 

이런 증상을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 원인을 어혈로 보고 있는데요. 어혈은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혈액이 원활하게 흐리지 못하고 정체되어 혈액이 탁해진 상태를 말하며, 교통사고로 갑작스런 충격을 받아 어혈이 발생하여 다리 저림, 허리통증. 두통, 어지러움과 같은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을 유발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혈은 x-ray 상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방치료로 어혈 제거를 통해 교통사고로 막힌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치료를 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치료비용을 자동차 보험 처리로 하고 있으며 뜸, 침으로 목과 어깨 주변에 굳은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의 순환을 도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개인의 증상과 체질에 맞는 한약을 처방해 몸 안에 산재하고 있는 어혈을 녹여 배출되도록 도와주는 치료를 병행하고 있는데요. 작은 접촉사고라도 후에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생각하여 사고가 발생했다면 바로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고 계신다면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증상에 맞는 치료를 통해 회복하시기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