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후후유증 예방

교통사고후후유증 예방

 

 

교통사고후후유증 예방

 

 

 

교통사고후후유증으로 고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사고를 당한 후 바로 검사와 치료가 필요한데요. 별다른 이상 증상이 없어 방치하셨다가는 각종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후유증 예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고 후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골반과 허리가 연결되는 부위입니다. 이 부분의 안정을 위해서 인대로 강하게 연결되어 있는데, 사고로 충격이 가해지면, 버틸수 있는 힘을 벗어나 손상을 입게 되어 지속적인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교통사고 후에는 근육은 물론이고 인대까지 다쳐 오랜 기간 동안 물리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다.

 

 

 

골절이나 척추 조직이상, 근육통 등 중증도 손상에 의한 증상과 사고로 충격받은 심신안정에 한의학 치료가 효과적인데요.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물리치료나 진통제 처방과 같은 일반적인 치료방법에 얽매이지 않고 원인을 찾아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방물리치료, 침, 약침, 부항, 뜸, 추나요법 등으로 통증부위를 개선하고 정신적인 충격도 완화시켜줌으로써 후유증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통증이 심한 경우 과도하게 몸을 움직이는 것보다는 가볍게 걷기나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이 좋습니다. 아프다고 움직이지 않으면 체중이 늘어남과 동시에 허리에 부담이 되기 때문이죠.

 

만약, 오래 앉아 있는 직업을 가진 경우라면 1시간에 1번씩 일어나서 가볍게 몸을 풀어주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고, 만성통증이 있다면 6개월 이상의 지속적인 운동으로 복부, 엉덩이, 허리를 강화시켜 주어야 교통사고후후유증 예방할 수 있습니다.

 

 

 

 

 1999년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 이후 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후유증예방 치료를 받으시면, 전액 자동차보험처리가 됩니다. 입원치료뿐만 아니라 통원치료비용도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비용걱정 하지마시고,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