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안녕하세요?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겪게 되면 신체가 충격을 받을 뿐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충격을 받습니다. 드물게 교통사고 이후로 이 심리적 충격을 받아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으시는 분들께서 계십니다. 이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가 나타나면 심리적인 우울, 불안, 짜증, 불면과 같은 심리적인 증상이 나타나고 심할 경우 두통, 근육통과 같은 신체적 이상까지도 호소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에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계속해서 나타나고, 신경이 진정되지 않는다면 이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증상이 계속 지속되는 경우 불안함이 가시질 않고, 쉽게 놀라기도 하고, 집중을 할 수 없는 등 정서 불안이 나타나 일생생활에서 곤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외상보다 더 무서운 후유증을 남기고, 잘 드러나지 않는 심리적인 후유증은 더욱 무서울 수 있습니다. 사고 후 짧으면 1주, 길면 2~3주 후에 어떤 통증이 나타난다거나, 그때에도 심신의 안정이 취해지지 않는다면,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와 더불어 심리적 안정을 위한 치료를 병행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교통사고 후에 나타나는 교통사고 후유증 외상후 스트레스장애 등은 자동차보험으로 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와 외상후 스트레스장애의 개선을 위해 마음을 안정시켜 줄 수 있는 약재를 처방해드리고 있는데요.

 

 

 


몸의 기와 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약침, 뜸, 부황 등을 이용한 치료를 병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심신이 놀라고 스트레스를 받은 경우 심장이 두근거리고, 긴장상태에 돌입하게 되는데 이 신체를 풀어주고 안정시켜 줌으로써 심리적으로도 안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 이후에 후유증의 증상으로 의심되는 부분이 있다면 즉시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을 찾아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나타나는데도 지체하시다가 오히려 치료 시기를 놓쳐 치료가 더 어렵고 길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방에서는 양방의 진단기계로는 잡기 어려운 기의 흐름이나 어혈의 존재유무 등을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양방보다는 한방의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확실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