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한의원치료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한의원치료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한의원치료

 


1999년 자동차 손해배상 보장법이 개정된 이후 한의원에서도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은 일반적인 자동차ㅔ보험 진료수가에 대한 관련기준에 근거하여 입원치료 뿐만 아니라 통원치료에 대한 비용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사고 당시의 외상치료도 중요하지만 그 이후에 나타날 수 있는 교통사고 후유증도 치료하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직후에는 당황하고 놀란 마음에 증상을 잘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처가 나고 피가 나는 상처도 있지만 멍이 들거나 골절이 되는 등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상을 입는 경우도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눈에 띄는 외상은 없지만 통증을 느끼게 되어 고통이 계속되게 됩니다.

 

 

 


가벼운 교통사고의 경우 처음에는 이상이 없다가 사고 발생 후 3~10일 정도 지나면 증상이 목과 어깨로부터 시작해서 허리나 무릎 등으로 내려가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아무리 외상이 없더라도 교통사고의 충격은 장기간에 걸쳐 조금씩 서서히 만성통증되어 가기 때문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심리적으로도 불안한 증상을 보일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 충격으로 인해 심리적인 위압감과 충격을 겪게 되어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거나 신경이 약하고 예민신 분에 경우 과민상태를 초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못하면 오랫동안 신경쇠약,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을 호소하게 됩니다.

 


교통사고 이후 원인 모를 통증이 계속되거나 뒷목이나 허리, 기타 몸이 뻣뻣하고 쉽게 피로해 지거나 신체에 무거운 느낌이 들고, 머리가 아프고 어지럽고,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메스껍거나 답답함 등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교통사고 후유증은 당장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있었던 분들이라면 후유증에 대해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한의원에서도 교통사고 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원인없는 통증에 시달리고 계신분이라면 교통사고 한의원에서 건강의 균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