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어혈제거법

여의도한의원 어혈제거법

여의도한의원 어혈제거법

 

안녕하세요? 여의도한의원에서 어혈제거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직장인 최씨는 얼마 전에 운전하던 중에 뒤따라 오던 차에 부딪혀서 목을 크게 다쳤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에 퇴원했지만 목통증은 사라지지가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 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법으로 치료하고 있는데요.
 

이렇듯 교통사고 치료가 끝났음에도 갑자기 목통증이나 허리통증, 구역질까지 호소하는 분들을 적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바로 교통사고 후유증입니다. 겉으로 외상이 보이지 않으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검사들로도 잡히지 않는 것이 바로 이 교통사고 후유증입니다.

 

 

 

 

이런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어떤 분들은 별로 심각하지 않게 생각해서 병원을 찾지 않고 통증을 방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교통사고후유증을 초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만성통증으로 증상이 더욱 악화될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사실상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무섭습니다. 또한 이런 교통사고후유증은 운전자 뿐만 아니라 함께 동승한 동승자, 그리고 보행자 모두에게 정신적이고 육체적인 후유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상 교통사고후유증은 통증이 느껴져 치료를 시작하면 증상만큼 교통사고후유증이 진행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여의도 교통사고후유증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충격으로 인한 기혈순환 장애로 보고 있습니다.
 

기혈순환장애로 발생되는 어혈이나 담결림, 전신쇠약이나 비위기능의 약화에 따른 신경증 등은 양방에서 고가의 검사를 받아보아도 특별한 이상소견을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교통사고후유증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비위기능이 떨어져도 신선한 혈액을 생성하는데 장애가 발생하고 결국 어혈이나 담결림이 많아진다고 진단합니다. 특히 허리통증과 목이나 어깨의 저린증상과 같은 경우에는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통증이 심해지며 척추손상으로 인해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여의도교통사고후유증 여의도한의원과 같은 한의학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을 '어혈'이라고 봅니다. 어혈은 피가 뭉친 것으로 원활히 돌던 피가 교통사고의 충격으로 응어리지거나 뭉쳐져 잘 풀어지지 않는 상태를 말합니다. 어혈은 혈액의 흐름을 막아 근육과 인대의 수축과 이완활동을 저해하게 되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법으로 한약과 침을 이용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치료에 있어서 한약과 침으로 어혈을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경락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시켜서 빠른 시간내에 통증이 완화되도록 돕습니다. 또 교통사고로 인해 흐트러진 척추와 골반도 추나요법을 통해서 교정하도록 합니다. 이런 교통사고후유증 더이상을 방치하셔서 만성통증과 같은 질환에 시달리지 마시고 교통사고후유증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