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척추전방전위증

교통사고한의원, 척추전방전위증

교통사고한의원, 척추전방전위증

 

 

 

차량의 통행이 많아지는 가을 나들이 철에는 운전자뿐 아니라 보행자도 조심해야 합니다. 교통사고는 운행 중이던 자동차가 사람을 치거나 다른 자동차와 충돌하는 경우를 교통사고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허리통증 척추전방전위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길러지는 근육이 있는 반면 별도의 자극 없이는 근력을 키우기 어려운 부위도 있는데요. 그 대표적인 곳이 허리부위이며, 허리근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척추 뼈에 실리는 하중이 더욱 많아지게 되고 압박 받으면서 척추의 빠른 노화와 각종 척추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서 척추는 상당한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척추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척추질환은 척추전방전위증으로 통증이 있어도 일시적인 증상으로만 생각하고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 다리통증, 허리통증, 어깨통증, 목통증 등의 통증을 느끼게 되며, 허리를 뒤로 젖혔을 때 유난히 통증이 심하게 나타나거나 엉치 부위의 통증이 있을 경우에는 척추전방전위증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척추전방전위증은 척추 마디가 서로 어긋나듯 앞 뒤로 튀어나와 통증을 주는 증상으로 척추가 분리되고 말려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주변 신경을 누르게 되면서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으로 다리가 저리고 아픈 듯한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허리통증 고생하고 있으신 환자분들에게 뼈와 근육의 이상이 아닌 어혈과 신경물질의 이상 작용으로 판단하여 어혈을 우선적으로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어혈을 풀지 않고 근육, 인대만 치료하게 된다면 치료 기간이 길어 지게 됩니다.
 

 

척추전방전위증은 초기 증상인 경우 돌출 정도와 통증 강도는 약하기 때문에 물리치료나 추나요법 등의 치료법으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초기 증상을 넘었다면 물리치료, 추나요법 등의 치료로는 증상을 호전 시키기는 어렵습니다.

 

 

척추에 손상이 가게 되면 신경을 누르게 되어 통증을 심하게 겪는 분들이 많은데요. 교통사고로 일어난 척추 손상으로 인한 후유증은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치료를 원하시면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