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허리통증 치료는?

교통사고 허리통증 치료는?

교통사고 허리통증 치료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는 운전자의 안전운전과 보행자의 주의력에 따라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허리통증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허리통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머리에 충격을 받아 어지러움, 구토, 뇌진탕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고, 순간적인 강한 충격으로 관절과 근육에 미세한 손상을 주기 때문에 몸의 이곳 저곳이 쑤시며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심할 경우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으로 불안함, 불면증 등의 증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CT, MRI나 X-ray 등의 검사에도 이상소견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후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교통사고는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당시에는 별 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할 수 있고, 교통사고후유증은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몇 달 동안은 몸 상태를 꾸준히 관찰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벼운 허리통증을 느낄 시 교통사고 한의원에서 원인을 파악한 후 원인에 맞는 치료로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한의원에서 치료받을 수 있으며,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합니다. 입원치료,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고, 교통사고후유증 허리통증을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가 자동차보험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단순히 육체적 충격만 받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 충격도 발생할 수 있으며,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허리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어혈은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타박상, 외상에서도 많이 나타나며, 순환되어야 하는 혈액이 체내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뭉쳐진 상태로 돌아다니면서 혈액운행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체내에 쌓이는 나쁜 피 덩어리를 뜻합니다.

 

 

교통사고 한의원에서 목통증에 우선적으로 어혈제거를 하는 이유는 어혈제거를 하지 않고 다른 증상들을 치료하게 되면 치료효과가 더디게 나타나기 때문에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한 후 증상에 맞는 치료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허리통증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