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눈이 침침할때 안구건조증치료

눈이 침침할때 안구건조증치료

눈이 침침할때 안구건조증치료


가을이 오고 10월로 접어들면 강수량이 줄고 공기 중의 습도가 낮아져 맑고 상쾌한 날씨가 계속 되게 됩니다. 이런 상쾌한 날씨가 두려운 분들이 계실텐데요. 눈이 침침할 때 생각하게 되는 안구건조증을 겪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안구건조증ㅇ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안구건조증은 눈에 뭔가 낀 것 같은 느낌이나 눈이 침침할 때, 아침 기상시 이물감, 지속적인 출혈을 보일 때 안구건조증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앞의 증상처럼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때로는 눈물이 지나치케 많이 증발해 나타나기도 합니다.

 

 

눈이 시리고 모래가 들어간 것 같은 통증을 동반하기도 하고, 콕콕 쑤시는 듯한 통증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눈이 피로하고, 눈을 감고 있을 때는 편하지만 눈을 뜨고 있으면 다시 증상이 나타나 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합니다. 특히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 심해지기고, 찬바람을 맞으면 눈물이 주르륵 흐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통증이나 눈물이 흐르는 증상이 모두 나타나기도 하고 통증만 있는 경우도 있어 증상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안구에 눈물이 부족하게 되면 각막이 심하게 말라 시력이 저하되기도 하기 때문에 빠른 치료를 통해 증상을 잡아가는 것이 좋은데요.

 


안구건조증은 인공눈물을 넣은 것은 일시적인 방편으로 증상의 원인을 해결하는 것은 아닙니다. 안구 혈액순환과 눈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약침과 침, 뜸 및 기타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질환을 치료함으로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안구건조증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으로 더이상 고통을 겪지 마시고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