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 두통,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

교통사고 후 두통,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

교통사고 후 두통,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

 

 

교통사고가 난 뒤 후유증으로 생각할 수 있는 증상에는 뒷목, 허리, 손목, 무릎, 어깨 등의 통증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적으로 드러나는 증상이기에 쉽게 교통사고 후유증임을 자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통, 소화불량, 불면증, 불안 등의 증세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여기지 않고 방치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 교통사고 후유증한의원과는 교통사고 후 두통에 대한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중 하나인 두통은 당일에 나타나기 보다는 평균적으로 3~10일 후에 그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오인하기 쉬운 증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 후 두통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어혈을 꼽을 수 있습니다.

 

 

 

어혈이란 몸 속의 피가 제대로 순환하지 못하고 한 곳에 맺혀있는 증상으로, 교통사고로 인한 강한 충격으로 잘 순환되고 있던 혈액들이 응어리지며 이 어혈이 가슴, 심장, 뇌 등 전신을 돌아다니며 경락이나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다양한 병증을 유발하게 되는 것이고, 교통사고 후 두통도 이 중 한가지 입니다.  실제 두통 등의 교통사고후유증은 병원에서 X-ray, CT, MRI 등 각종 검사를 하더라도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 많은 분들이 답답함을 않고 교통사고 후유증한의원을 내원하시는 경우를 자주 뵐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두통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 후유증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두통 치료를 위해 우선적으로 어혈을 제거하는 치료를 진행합니다. 한약을 이용하여 뭉쳐있는 혈액을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게끔 도움을 준 뒤 침이나 부황, 뜸 등 다양한 한방치료를 병행하며 심신의 안정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히 교통사고 후유증은 단순히 증상치료만을 하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치료를 함으로 재발을 방지하는데 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당장 눈에 보이는 증상이 없다고 하여 안심하시기 보다는 아무리 경미한 사고일지라도 반드시 후유증 치료를 받으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통사고 후 두통이나 피곤, 무기력, 구토증상, 가슴 두근거림 등의 증상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방치하지 마시고 즉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관련 문제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교통사고 후유증한의원 여의도한의원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