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손목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한의원

손목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한의원

손목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한의원

 

질병관리본부의 약 1년간 조사한 2007년의 조사의 따르면 교통사고의 후유 장애율이 다른 손상환자에 후유 장애율보다 약 5.3배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들이 시간이 지나도 잘 낫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제일 큰 문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며, 교통사고는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무방비상태에서 신체가 충격을 받고 교통사고 당시에는 별 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교통사고로 인한 손목통증에 대해서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CT, MRI, X-ray 등의 병원 검사에서도 이상소견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시간이 지난 후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언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몇 달 동안은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으며, 가벼운 통증이라도 통증을 느낄 시 바로 여의도한의원에서 후유증 치료를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는 단순히 육체적 충격만 받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 충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우선적으로 어혈제거를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어혈은 순환되어야 하는 혈액이 체내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뭉쳐 체내에 쌓이거나 뭉쳐진 상태로 돌아다니면서 혈액운행을 방해하는 나쁜 피를 뜻합니다.

 

 

 

 

교통사고 후에 후유증이 운전대를 잡고 있던 손목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그만큼 손목을 사용하는 빈도도 높아지게 되고 이러한 업무가 반복적으로 있게 되면 크고 작은 손목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초기에는 단순히 손목이 뻐근한 정도의 통증으로 시작해서 자연적으로 치유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 손목 사용이 지속적으로 있게 될 경우에는 손목의 신경이 손상되거나 눌리면서 손가락이 찌릿찌릿하거나 붓고 저린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는 심할 경우 손가락의 감각들이 무뎌질 뿐만 아니라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게 되므로 초기에 한의사를 찾아서 정확한 진단을 받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손목 통증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운전대를 잡고 있다가 사고가 나게 되면 손목으로 통증이 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교통사고 후유증이 손목 통증이 되는 경우에는 그 원인을 달리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여의도 한의원에 방문하셔서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