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원, '손저림 증상'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원, '손저림 증상'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원, '손저림 증상'

 

출근길에 A씨는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해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원인 모를 통증에 시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고 당시 A씨는 사고 수습에 정신이 없어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미뤘다고 합니다. 병원에 갈 정도로 큰 사고도 아니었기에 굳이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생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교통사고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후유증 중에서도 손저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후 눈에 띄는 외상, 골절 등의 문제로 검사를 받고 출혈이 나는 부위가 있다면 그 출혈을 막는 게 급선무이며, 골절이 되었다면 깁스와 같은 치료가 필요한데요. 외상적인 상처가 없는 경미한 접촉사고라면, 응급실이나 정형외과에 방문하기 난감할 수도 있습니다.

 

병원에 방문했는데 MRI, CT촬영에도 이상이 없는 경우로 마음을 놓고 있다가 갑자기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의 경우 교통사고 직후에 나타나지 않고, 교통사고가 일어 난지 4~5일 정도에 후유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를 당할 때 어깨와 목에 통증을 느끼게 되고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어깨, 목 통증으로 손저림 현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깨, 목의 어혈로 인해 손까지 혈액이 전달되지 않아 손저림 증상으로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에 우선 적으로 어혈을 풀어드리는 치료를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으로는 어혈로 보고 있는데요. 순환장애로 통증이 나타나는 것으로 손저림 증상 뿐만 아니라 두통, 허리통증, 목 통증 등 다양 위치 다양한 통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운전대를 잡고 있다가 사고를 당하게 되면 손목이나 팔 등에 충격을 받아 어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에 손목이 저리시거나 일상생활에 불편이 있으시다면 여의도 한의원으로 찾아주시면 원인 해결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