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목통증 치료한의원

교통사고 목통증 치료한의원

교통사고 목통증 치료한의원

 

따뜻한 날씨와 맛있는 점심 식사 후 춘곤증으로 졸음이 쏟아지게 되는데요. 졸음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운전을 하게 되면 사고 치사율은 전체 교통사고 치사율의 2배 정도가 높다고 합니다. 과음, 과로, 수면 부족 등으로 인한 피로가 졸음운전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운전 시 밀폐된 차내 공기를 환기시키고 적정한 실내온도 유지가 필요합니다. 졸음운전으로 교통사고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 치료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목통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 발생하는 후유증은 X-ray, MRI 등의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뒤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몇 달 정도는 몸 상태를 관찰하고 통증이 느껴지면 바로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를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후유증은 다양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은 목통증 인데요. 이 외에도 어깨통증, 다리통증, 우울증,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골절은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교통사고 치료한의원에서 원인에 맞는 치료로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후유증 목통증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으며, 입원치료,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외부 충격은 근육과 연부조직의 손상뿐만 아니라 척추, 골반의 틀어짐을 발생하고 몸의 근육이 갑작스럽게 긴장하고 몸의 전체적인 순환이 떨어지면서 어혈이 발생하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은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 치료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와 척추, 골반 교정치료도 목통증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치료한의원에서는 눈에 보이는 제반 증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의 근본적인 원인까지 찾아서 다른 후유증 발생을 막아주며,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인 어혈제거로 혈액순환 및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드리고 있는데요. 어혈제거와 함께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시켜 빠른 시간 내에 목통증을 완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는데요.  멍든 자국도 어혈로 보고 있으며, 멍든 자국이 없더라도 몸의 증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어혈제거를 하지 않고 다른 치료를 진행할 경우 효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 목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한 뒤 개개인의 증상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치료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목통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목통증을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목디스크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자동차보험으로 본인 부담금 없이 자연과 함께 건강의 균형을 지켜드리는 교통사고 치료한의원에서 목통증 치료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